LED treatment device for surgical scar reduction

수술 흉터 완화를 위한 엘이디 치료기기

본 발명은 내부에 공간을 갖는 본체와, 상기 본체의 일면에 일정한 간격으로 배치되어, 수술 환부에 광을 조사하는 복수개의 LED소자와, 상기 본체의 내부에 구비되고, 상기 LED소자와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상기 LED소자의 발광을 제어하는 제어부와, 상기 본체를 수술 환부에 위치되도록 고정하는 고정수단 및 상기 LED소자가 배치된 상기 본체의 일면에 구비되어, 상기 본체와 수술 환부를 일정한 거리로 이격시키는 이격돌기를 포함하여, 상대적으로 부작용이 없고 비용이 적게 드는 LED 광을 이용한 LED치료기기를 휴대 가능하게 하고, 상기 LED치료기기를 환부 주변에 어깨나 목에 끈으로 고정 가능하게 하여, 수술 후 환자가 안전하면서 적은 비용으로 흉터 예방 치료를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수술 흉터 완화를 위한 엘이디 치료기기를 제공한다.